메뉴 바로가기 내용 바로가기

사랑의 장학금

제13회 사랑의장학금 시상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4-28 16:57 조회489회 댓글0건

본문

2014년 8월 23일 제13회 사랑의 장학금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주)행복드림 만평장례식장은 지난 2012년부터 지역 초중고등학교 학생 중 평소 품행이 올바르고 학업성적
이 우수한 학생을 대상으로 만평장례식장 및 JK상조와 협약이 체결된 기업,기관 등의 추천을 받아 장학금을 지급해 왔습니다.
이날 사랑의 장학금 시상식은 만평장례식장을 비롯해 JK상조, (재)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공동 주관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장학생으로 추천한 기관단체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신창동 도시공사아파트 고정미 관리소장님, 금호타이어, 이삭요양원, 시영2단지 도시공사아파트 김경희 관리소장님, 월곡동성당, 백세요양병원 등이 참여하였습니다.
장학생으로는 신창중학교 홍성우 학생을 비롯하여, 해룡고등학교 이상희, 지산중학교 김지은, 광주예술고등학교 박상민, 정광고등학교 이나래, 월곡중학교 채수원, 은파어린이집 성준엽 어린이 등이 장학생으로 선발되었습니다.
이날 시상에는 만평장례식장 채하기, 채인기 대표이사를 대신하여 이광원 법무이사가 시상해 주셨습니다. 이광원 법무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이 학생들이 이웃을 사랑하는 인재로 성장했으면 한다"며 "만평장례식장 및 JK상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중추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만평장례식장과 함께 사랑의 장학금 행사에 참여해 주신 많은 기관단체들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